서브탭 메뉴 정의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결제관련 문의예요~
작 성 자-- 박진희 등록일 2014/02/25 조   회 1063
첨부파일

지난번 어느 문의글에선가 계좌에서 매달 자동이체 가능하다고 읽은거같아서요. 신용카드 사용안하고 다달이 결제되면 좋을거같은데.. 어떻게해야되죠? 쇼핑몰에선 결제종류가 실시간이체, 가상계좌, 신용카드 이렇게있어서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목록 답변 수정 삭제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결제관련 문의예요~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4/02/25 조   회 1
첨부파일

박진희님 안녕하세요~

건강한밥상꾸러미는 농산물의 안정된수급등을 위해

 최소 3개월 주문과 선결재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선결재부분으로 입금되는 부분은

농민들이 농산물을 재배할수 있는 기초자금이나, 혹은 농산물 구매로 씌여지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등에 의해 부득이 선결재방식을 채택하여 운영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저희는 꾸러미 주문시

회원님들 각각의 개인 정보 보호차원에서

꾸준히 유지되는 일반계좌가 아닌 금번주문건만 입금되는

일회성 가상계좌를 시용하고 있습니다.

건강한밥상이 자리를 잡는 과정에서 일반계좌를 안내하여

많은 회원님들이 이용을 하신적이 있으셨습니다.

동명이인이신 분들과,

또 그 일반계좌로 연락없이 입금을 하고 물건만을 기다리다 지친분들,

꾸러미대금과 별도로 구입되는 품목들이 구분되지 않는 부분등

여러가지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들이 발생되어

꾸러미 이용시 가능하면 일반계좌를 안내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동이체건은 오랫동안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중

매번 연장이 번거로우시거나

또 연장을 잊어버리게 되어 꾸러미를 받지 못하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회원님들이 직접 신청하셔서 이용하고 있는 또 하나의 결재 방법입니다.

사실 자동이체 회원님들이 많아지면 담당부서에서는

고객님들의 다른 요청사항은 뒤로 밀쳐두고

입금자를 확인해야하는 일로

하루를, 일주일을, 한달을 전념해야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오히려 가상계좌와 계좌이체,카드결재건이

회원님들의 편의에 합당하다 싶어 시행되어져

쇼핑몰에서는 부득이 자동이체건에 대한 내역이 없는 이유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에 대한 답이 조금은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 기타문의사항등은

고객센터 1544 -8556 로 연락주시면 더욱 상세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답변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