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요청 | |||||
---|---|---|---|---|---|
작 성 자-- | 임연정 | 등록일 | 2012/10/31 | 조 회 | 1035 |
첨부파일 | |||||
죄송하지만 이번 배송부터 취소 요청합니다 꾸러미들이 자꾸 밀려서 결국은 냉장고에 있다가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직행하는 일이 자꾸 반복되어 지다보니... 정성들여 가꾸셔서 보냈을 마음을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불편하네요.. 늘 죄송한 마음으로 죄책감마저 드네요... 때마침 아파트 바로 옆에 매장이 생기게 되어서, 매장을 이용하려구요... 취소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 매장 이용금으로 돌려주셔도 되고... |
취소요청 | |||||
---|---|---|---|---|---|
작 성 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2/10/31 | 조 회 | 0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임연정 고객님 꾸러미가 밀려 남았다면 격주로 변경하여 받으시면 어떻하실련지요? ^^ 격주 꾸러미로 변경이나 취소를 원하신다면 1544-8556으로 전화주세요. 확인후에 변경 또는 카드 부분 취소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완주 로컬푸드를 아껴주시는 고객님의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감기조심하시고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