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탭 메뉴 정의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공감가는 고객의 소리가 많네요~
작 성 자-- 이승연 등록일 2012/04/19 조   회 1146
첨부파일

TV를 통해 신청하게 되어 2달 체험을 하고 얼마전에 3달치 결재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격주로 오는 꾸러미가 신기 하기도 하고 시장을 자주 못가는 맞벌이 신혼부부로서는 다양한 재철 채소나 과일들이 도움이 많이 되어 ...팔이 불편하신 시부모님 댁에도 신청을 해드렸는데...갈수록 내용물이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어제 꾸러미를 받고 열어보았는데 이번에도 실망감은 마찬가지 였습니다. 똑같은 꾸러미를 받아보셨을 시댁에 미안함이 느껴지는 감정은 몰까요....처음에는 겹치는 야채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유정란과 콩나물,두부는 늘 반복되는 상품인지라 그상품들 외에 이번주 가지,취나물,상추, 이것들 얼마전에 온 꾸러미 상품들이여서 실망감이 있었습니다. 요본주에는 어떤것들이 올까 받아보기 전까지 설레임들이 점점 사라져 가는데 고객의 소리를 쭉 읽어 보니 저와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습니다. 지켜보던 신랑도 한마디 하더군요 점점 오는게 별로인거 같다고. 좋다고 주변에 얘기도 많이하고 추천까지 했는데 앞으로 개선을 안하시고 께속 이런 불평들이 나온다면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빨리 개선되는 좋은 로컬푸드 만나고 싶네요.... 그리고 콩나물과, 유정란, 두부  늘 반복되는 상품은 다른 대체품으로 바꿀수 있게 인터넷에서 시스템을 만들어 주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격주로 온다고 해도 저희 집은 콩나물이 늘 넘쳐 처치 곤란일때가 많습니다. 매번 모든고객이 원하는 꾸러미를  배송해주실수는 없겠지만 ...이번주 꾸러미 내용물은  정말 별로 였습니다. 다다음주 꾸러미 기대해도 괜찮을까요??  시댁꺼 까지 두집을 3개월씩 결재 해놨는데  생각이 많아지네요.

 


목록 답변 수정 삭제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공감가는 고객의 소리가 많네요~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2/04/23 조   회 1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이승연고객님

건강한밥상 꾸러미를 이용해 주셔 감사합니다.

저번주 물품 때문에 마음이 상하셨다니 죄송한마음입니다.

건강한밥상 꾸러미의 안전하고,건강하고 다양한 먹거리를

위해 농가에 계약재배를 늘리고, 새로운 방안도 계획하고

있으니 양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더욱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힘찬하루 보내세요^^


목록 답변 수정 삭제